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인피니트 성열, ‘미워도 사랑해’ 주인공 캐스팅 확정

기사승인 2017.10.18  11:04:09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성열, 지상파 드라마 단독 남자 주인공으로 첫 발탁

   
▲ 인피니트 성열이 '미워도 사랑해'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이 지상파 드라마 첫 단독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KBS 측에 따르면 이성열은 1TV 새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의 남주인공 홍석표 역에 캐스팅됐다.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다.

홍석표는 어머니가 세운 지니어스케미컬의 실질적인 대표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직원들 모르게 자회사인 지니어스뷰티센터에서 경비로 일하고 있는 인물이다. 일 밖에 모르는 어머니를 원망하며 외롭게 자란 탓에 까칠하고 거만하지만 항상 어머니의 정에 목말라 한다. 주인공 은조와는 비슷한 성격으로 인해 만날 때 마다 티격태격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은조에게 끌리고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이성열은 지난 2014년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같은 인피니트 멤버인 남우현과 함께 공동 주연을 맡은 후 3년 만에 KBS의 간판드라마인 1TV 저녁일일극 단독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성열은 지난 9월 한 인터뷰에서 ‘미워도 사랑해’를 언급하며 “계속 연기 레슨을 받고 대본 리딩을 하고 있다”며 일찍부터 준비를 하고 있음을 밝히기도 해 오랜만에 돌아온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미워도 사랑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후속으로 오는 11월 KBS 1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