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하, tvN ‘변혁의 사랑’ OST 합류... ‘LOVE U’ 22일 발매

기사승인 2017.10.19  16:34:56

공유
default_news_ad1

- ‘감성 보컬’ 윤하, 박우상 작곡가 곡으로 극 활력 더한다

   
▲ 윤하가 '변혁의 사랑' OST에 참여한다 ⓒCJ E&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감성 보컬’ 윤하가 tvN ‘변혁의 사랑’의 두 번째 OST 주자로 합류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측은 윤하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2 ‘LOVE U(러브 유)’ 음원을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LOVE U’는 tvN ‘또 오해영’의 ‘꿈처럼’을 작곡한 박우상 작곡가의 곡으로, 윤하의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가 곡 전반에 흐르는 슬픈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스트링과 기타 선율이 아련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어 극중 변혁(최시원 분)과 백준(강소라 분), 권제훈(공명 분) 세 청춘이 겪는 다양한 감정의 순간들을 더욱 극대화한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가 된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윤하가 부른 OST Part 2 ‘LOVE U’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