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AOA 지민, 오는 26일 ‘Hallelujah’로 약 1년 8개월 만에 솔로 컴백

기사승인 2017.10.20  13:23:19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민 X W KOREA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26일 공개

   
▲ AOA 지민이 26일 솔로로 컴백한다 ⓒW KOREA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AOA(에이오에이)의 지민이 솔로로 컴백한다.


지민은 오는 26일 정오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를 공개하고 음원 ‘Hallelujah(할렐루야)’를 발표한다.

지민이 ‘야 하고 싶어’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 ‘Hallelujah’는 리드미컬한 라틴팝 사운드의 댄스곡이다. 섹시한 분위기로 지민만의 감성을 담아낸 것은 물론, 랩뿐만 아니라 그 동안 많이 보여주지 않았던 지민만의 개성 있는 보컬도 느껴 볼 수 있다.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 ‘#RTJ’는 가요계와 패션계가 만난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패션 매거진 ‘W KOREA(더블유 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한다. 지민이 음악 작업 전반에 참여하고 ‘W KOREA’에서 음악에 어울리는 비주얼 콘셉트를 구현해 트렌디한 작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AOA의 리더 지민은 개성 넘치는 래핑으로 일명 ‘헤이요정’이라 불리며 사랑을 받고 있다. Mnet 힙합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실력을 인정받았고, ‘PUSS(푸스)’, ‘시작이 좋아 2015’, ‘T4SA’, ‘야 하고 싶어’ 등 다수의 곡을 성공시켰다.

소속사 측은 “지민이 솔로 프로젝트 ‘#RTJ’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