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씨엔블루 정용화, 여행 감성을 담다

기사승인 2017.10.24  11:16:44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용화, ‘엘르’ 11월호 통해 낯선 여행자의 모습 담은 감성 화보 공개

▲ 정용화의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여행 감성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정용화는 패션 미디어 ‘엘르’ 11월호를 통해 낯선 곳을 찾아 떠난 여행자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베트남 하롱베이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정용화는 선착장과 크루즈를 배경으로 우수에 찬 눈빛과 표정으로 감도 높은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 정용화의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용화는 “1, 2년 전만 해도 완벽한 휴식은 잊고 살았다. 그런 시간을 보낸 적이 없기도 했고, 일과 개인적인 즐거움을 동일시했다. 그런데 20대의 마지막, 스물아홉 살이 되면서 이제는 삶에 어느 정도의 여유를 가지려고 한다”며 변화된 삶의 태도를 전했다.

이어 정용화는 현재 방영중인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산마루 역에 대해 “촬영을 하면서 정말로 나와 잘 맞는 옷을 입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감독님과 선배님들도 내가 유머러스하고 위트 있는 연기를 이렇게 잘 소화하는지 몰랐다고 칭찬을 많이 하셨다”며 “시청자 분들이 봤을 때도 이번 역할과 내가 잘 어울리는지 궁금하다”고 밝히며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 정용화의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

한편, ‘더 패키지’에서 정용화가 연기하는 산마루는 홀로 프랑스 단체 패키지 여행을 온 인물이다. 정용화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하면서 코믹한 매력과 동시에 마음 따뜻한 훈훈함까지 전하며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 패키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정용화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