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세영, ‘화유기’ 출연 확정... 좀비 여인 ‘아사녀’ 役

기사승인 2017.10.25  10:45:54

공유
default_news_ad1

- ‘화유기’, 오는 12월 첫 방송

▲ 이세영이 '화유기'에 출연한다 ⓒ프레인TP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오는 12월에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연출 박홍균, 극본 홍정은·홍미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JS픽쳐스)에 배우 이세영이 출연을 확정했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한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리는 작품이다. 우마왕 ‘우휘철’ 역에 차승원, 삼장법사 ‘진선미’ 역에 오연서, 저팔계 ‘피케이(P.K)’역에 이홍기가 출연을 확정했다.

‘화유기’에서 이세영은 좀비여인 ‘아사녀’를 연기한다. 아사녀는 살아 움직이는 죽은 시체인 좀비 여인이다. 제작진은 “이세영이 맡은 아사녀는 썩어가는 몸 때문에 관리를 열심히 하는 귀여운 좀비 여인이다. 다른 작품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전에 없는 신선한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제작진은 이어 “아사녀를 통해 새로운 연기도전을 펼칠 배우 이세영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화유기’는 ‘선덕여왕’, ‘최고의 사랑’ 등을 연출한 박홍균 PD가 연출하고, ‘쾌걸춘향’,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을 집필하며 스타작가로 사랑 받고 있는 홍자매가 극본을 맡았다.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는 오는 1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