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N ‘김무명을 찾아라’ 정규 편성... 11월 18일 첫 방송

기사승인 2017.10.26  16:49:52

공유
default_news_ad1

- 정형돈·이상민·정진운·딘딘, 무명 배우들 위한 추리 시작

   
▲ tvN '김무명을 찾아라'가 정규 편성됐다 ⓒtvN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지난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tvN ‘김무명을 찾아라’가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11월 18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무명을 찾아라’는 특정 장소와 사람들 속에서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무명배우를 찾아내는 잠입추리 프로그램. 인기 스타가 아끼는 무명 배우들에게 방송 출연의 기회를 주기 위해 ‘추리 설계자’로 나서고, 함께 등장하는 무명 배우들을 일명 ‘김무명’이라 칭한다. ‘추리 설계자’인 인기스타는 ‘김무명’을 숨기고, ‘김무명’은 특정 장소에 소속된 사람처럼 완벽한 연기를 펼친다. 이에 맞서는 ‘연예인 추리단’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김무명'을 찾아내야 한다.

‘김무명을 찾아라’는 추석 특집 방송 당시 예측할 수 없는 잠입 추리 대결의 신선함과 무명 배우들의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김무명을 찾아라’는 업그레이드 된 잠입추리 버라이어티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연예인 추리단’이 특정 장소에 소속된 사람처럼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무명 배우 ‘김무명’을 찾고, ‘추리 설계자’인 스타는 ‘김무명’을 숨긴다는 규칙은 동일하다. 하지만 ‘김무명’과 함께 잠입 추리 무대를 꾸미는 인원의 수를 줄여 ‘김무명’의 활약상에 집중하고, 보다 재미있는 추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변화를 꾀할 예정이다. ‘연예인 추리단’으로는 특집 프로그램 당시와 동일하게 정형돈, 이상민, 정진운, 딘딘이 출연해 반가움을 더 할 예정이다.

‘김무명을 찾아라’를 연출하는 박종훈PD는 “‘김무명을 찾아라’로 다시 시청자를 찾아뵙게 돼 긴장되고 감회가 새롭다. 시청자분들도 연예인 추리단과 함께 호흡하며 추리할 수 있는 재미있는 무대를 설계해 보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