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황치열, 신곡 ‘되돌리고 싶다’ 티저 이미지 공개... 오는 9일 발매

기사승인 2017.11.06  14:25:45

공유
default_news_ad1

- 황치열, 9일 오후 6시 신곡 ‘되돌리고 싶다’로 컴백... ‘한류 발라더’ 귀환

   
▲ 가수 황치열이 '되돌리고 싶다'로 오는 9일 컴백한다 ⓒ하우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황치열이 신곡 ‘되돌리고 싶다’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오늘) 오전,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티저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제목 ‘되돌리고 싶다’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치열은 대형 시계 앞에서 눈을 감은 채 생각에 잠겨 있는 모습이다. ‘되돌리고 싶다’에서 느껴지듯 황치열은 행복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추억에 젖어있다.

오는 9일 컴백을 알린 황치열의 신곡 제목은 ‘되돌리고 싶다’로, 이전곡 ‘매일 듣는 노래’의 작곡가 한길이 오직 황치열만을 위해 다시 한 번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는 후문이다.

신곡 '되돌리고 싶다'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픔을 견디지 못하고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남자의 감정을 담아낸 노래다.

특히, 올 가을 임창정을 시작으로 성시경, 포맨 등 발라더가 연이어 컴백한 가운데 황치열은 가을의 끝자락에서 계절의 정취를 가득 담은 음악으로 ‘한류발라더’로서 방점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황치열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되돌리고 싶다’를 공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