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제38회 청룡영화상, 김혜수-이선균 MC 확정

기사승인 2017.11.10  10:46:01

공유
default_news_ad1
▲ 제38회 청룡영화상 MC를 맡게 된 배우 김혜수와 이선균 / 사진: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주)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배우 김혜수와 이선균이 오는 25일(토)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제38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진행을 맡는다.


김혜수는 1994년 제15회 청룡영화상부터 올해로 24년째 MC를 맡게 됐다. 명실상부 청룡영화상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김혜수는 남다른 지성과 노련미로 시상식의 품격을 한층 더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김혜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선균은 <내 아내의 모든 것>, <화차>, <끝까지 간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영화계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제38회 청룡영화상 사무국은 이선균을 11번째 ‘청룡의 남자’로 발탁, 김혜수와 새로운 케미를 기대하고 있다.

김혜수는 “올해도 어김없이 청룡영화상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특히 이번에는 멋진 이선균 씨와 함께 진행을 맡아 더 멋진 무대가 되지 않을까 벌써 기대된다. 한국 최고의 영화축제를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청룡영화상을 통해 MC 신고식을 치르는 이선균은 “그동안 시상식에 참석한 경험은 있지만 MC로는 처음으로 무대에 오른다. 설레고 기분 좋은 긴장감이 든다. 한국 최고 권위의 영화 시상식인 청룡영화상에서 김혜수 선배님의 좋은 파트너로 의미 있는 시상식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혜수와 이선균의 진행으로 꾸려질 '제38회 청룡영화상'은 오는 11월 25일(토) SBS를 통해 오후 8시 45분부터 생중계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