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봉태규,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 출연... 2년 만에 드라마 복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1.10  13:58:02

공유
default_news_ad1

- 봉태규, ‘리턴’ 속 재벌가 아들로 변신... 내년 1월 방송

   
▲ 봉태규가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 출연을 확정했다 ⓒiMe KOREA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봉태규가 2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온다.


10일(오늘) 한 매체는 “봉태규가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에 출연한다. 고현정, 이진욱, 박기웅, 신성록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 측은 “봉태규가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미, 연출 주동민)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KBS 2TV ‘드라마 스페셜-노량진역에는 기차가 서지 않는다’에서 현실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봉태규는 약 2년 만에 지상파에 복귀하게 됐다.

‘리턴’은 늦깎이 흙수저 변호사와 살인 사건 용의자의 아내이자 경력 단절의 장롱 면허 변호사가 상류층 살인 사건의 공동 변호를 맡으면서 벌어지는 법정 스릴러 드라마다.

봉태규는 극 중 사학 재벌가 아들 김학범으로 분해 그 동안 선보였던 모습과는 다른 리얼한 악역 캐릭터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 브라운관 속 그의 연기를 그리워했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전망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봉태규의 복귀작 ‘리턴’에는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박기웅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내년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