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동욱,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 체결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1.29  11:36:2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진성 대표, “이동욱은 배우로서 뜨거운 열정과 진정성을 가진 아티스트”

▲ 배우 이동욱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킹콩 by 스타쉽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동욱이 현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29일(오늘) 오전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동욱과의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는 앞서 2014년 재계약을 체결한 것에 이어 두 번째다.

이진성 대표는 “이동욱은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배우로서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도 언제나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잘 챙기고 의리가 넘치며, 배우로서의 뜨거운 열정과 진정성을 간직하고 있는 훌륭한 아티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동욱과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무척 기쁘다. 그동안 서로에게 보여줬던 믿음과 신뢰에 책임감을 가지고 매니지먼트를 넘어선 든든한 동반자로서 향후 행보를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동욱은 최근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종영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신드롬적인 인기를 끌며 서울을 포함하여 아시아 투어를 마쳤다.

한편, 이동욱과 재계약을 체결한 스타쉽에는 배우 김범, 김지원, 김다솜,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미연, 이동욱, 조윤희, 강은아,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이엘리야, 임주은, 장정연, 정동현,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최희진 등이 소속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