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연애하고 싶은 학생들 모여라”... 허니스트, 스쿨어택 ‘럽스킹’ 개최

기사승인 2017.11.30  14:49:59

공유
default_news_ad1

- 허니스트, 학교 찾아가 팬들과 직접 소통

▲ 허니스트가 스쿨어택 '럽스킹'을 진행하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서동성, 김철민, 김환, 오승석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 허니스트가 연애하고 싶은 학생들을 찾아가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밝힌 바에 따르면 허니스트는 지난 29일 봉영여자중학교에서 스쿨어택 이벤트 ‘HONEYST LUV SCHOOL BUSKING; 럽스킹(이하 럽스킹)’을 진행하고 학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럽스킹’은 허니스트가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 싶은데요’ 발매를 기념해 진행하는 공연이다. 지난 15일 부천북여자중학교를 시작으로 두 번째 공연에 접어들며 달콤한 라이브 공연으로 학생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허니스트는 지난 11월 22일 발매한 새 싱글의 타이틀곡 ‘연애하고 싶은데요’와 수록곡 ‘Feel So Good(필 소 굿)’을 비롯해 데뷔곡 ‘반하겠어’, 공연곡 ‘Perfume(퍼퓸)’까지 달달한 세트리스트로 설렘을 전했다. 또한 선배 AOA의 ‘심쿵해’를 재해석해 색다른 재미까지 더하며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허니스트는 최근 진행하고 있는 ‘행운의 편지’ 인증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현장에서 편지를 배부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중생들의 고백 사연을 받아 소개하는 ‘속마음 메신저’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연 응모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며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물했다.

한편, 홍대 라이브 클럽데이 등에 참여하며 꾸준히 실력을 쌓아온 허니스트는 공연 위주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