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폴라리스 측 “김범수, 이달 말 전속계약 만료... 독립 레이블 설립”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2.06  15:12:11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범수, 오랜 시간 몸담았던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떠나 독자 노선 선택

▲ 가수 김범수가 현 소속사를 떠나 독립 레이블을 설립한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김범수가 오랜 시간 함께했던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6일(오늘) 오후 한 매체는 가요계의 말을 빌려 “김범수가 10년간 활동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이달 말 전속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독립 레이블을 설립할 예정”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보도대로 김범수 씨가 이달 말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오랜 시간 함께한 만큼 이야기를 나눈 끝에 독립 레이블을 설립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은 걸로 들었다. 가족 같은 분인데, 새로운 시작을 하신다고 하셔서 응원을 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김범수는 1999년 1집 타이틀곡 ‘약속’으로 가요계에 입문해 올해로 데뷔 18주년을 맞았다. 그는 오는 23일과 24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 BACK TWO the 관객’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