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장기용, 차차 발전하고 있는 배우

기사승인 2017.12.16  13:14:23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장기용, ‘앳스타일’ 1월호 화보 공개

▲ 장기용의 화보가 공개됐다 ⓒ앳스타일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장기용이 지난 11월 종영한 드라마 KBS2 ‘고백부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장기용은 최근 @star1(앳스타일) 1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장기용은 “‘고백부부’가 12부작이라 아쉬웠다”는 언급에 “조금 급하게 마무리 되는 건 아닌가 싶었지만 12부작이 가장 적당했던 것 같다”며 “짧고 굵은 임팩트 있는 작품”이라며 수줍게 웃었다.

▲ 장기용의 화보가 공개됐다 ⓒ앳스타일

이어 “극중 마진주와 끝내 이뤄지지 않았다. 사랑하면서 이별하는 상황에 대해 실제로는 어떻게 생각하냐”는 물음에는 “드라마 전에는 절대 이해할 수 없었다. 사랑하는데 헤어진다는 게 말이 안되지 않냐”며 “하지만 남길이를 연기해보고 남길이의 시선, 남길이의 마음으로 생각해보니 이해가 되더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젠 현실에서도 그런 사랑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두 눈을 반짝였다.

또 장기용은 “이제 배우라는 존재감을 확실히 가진 것 같다. 어떤 점이 부족한가”라는 말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연기력”이라며 “연기를 하는 순간에도, 모니터를 하면서도 항상 느낀다. 차차 발전하고 있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노력, 또 노력하겠다”고 멋진 답변을 내놨다.

한편, 12월 21일 발매될 앳스타일 1월호에서 장기용은 ‘장기용의 SCENE(장기용의 씬)’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1월호에서는 장기용의 연기 이야기와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인간 장기용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