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레인즈 김성리, ‘막영애 16’ OST ‘Fly away’ 가창... 18일 오후 6시 발매

기사승인 2017.12.18  11:56:59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서일, 메이져리거 러브콜 흔쾌히 응해... 작사에도 참여

▲ 김성리가 '막돼먹은 영애씨16' OST에 참여했다 ⓒC2K엔터테인먼트, 더하기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이자 프로젝트 보이그룹 레인즈(RAINZ)로 활동 중인 김성리가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이하 막영애 16)’ OST에 참여했다.


김성리 측은 18일(오늘) 오후 6시 김성리가 참여한 ‘막영애 16’ OST ‘Fly away(플라이 어웨이)’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Fly away’는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같은 곡들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이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보그맘’에 이은 김성리와의 세 번째 작업으로, 김성리만의 풋풋한 감성이 가득 담겼다.

특히 이번 작업은 메이져리거의 러브콜에 김성리가 흔쾌히 응하면서 이뤄졌다. 김성리는 가창과 작사에도 참여해 ‘막영애 16’ 감성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김성리의 OST 참여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막영애 16’은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드라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