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좋아’ 민서, 19일 ‘저글러스’ OST ‘질투하나봐’ 공개

기사승인 2017.12.19  12:53:19

공유
default_news_ad1

- 민서, KBS ‘저글러스’로 생애 첫 OST 도전

   
▲ 민서가 부른 '질투하나봐'가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더그루브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정식 데뷔도 전에 OST에 참여하는 가수가 있다. 바로 ‘신예 음원 강자’ 민서. 그녀가 부른 KBS 2TV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 Part.3 OST가 19일(오늘) 공개된다.


민서가 가창한 ‘질투하나봐’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군주’ OST 등 국내 드라마 OST와 허각, 디셈버, 청하, 투빅, 지아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작곡가 오성훈의 작품이다. 드라마 속 남녀 사이의 설렘과 상대방을 귀엽게 질투하는 모습을 민서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표현했다.

‘질투하나봐’는 사전에 드라마 속에서 가창자가 누구인지 모른 채 꾸준히 노출됐다. OST 주인공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껏 높아져 한동안 각종 음원사이트에 ‘저글러스’가 검색어에 머물기도 했다. 현재 드라마와 OST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민서의 ‘질투하나봐’도 더욱 사랑을 많이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민서는 지난 11월 윤종신이 부른 ‘좋니’의 답가 ‘좋아’를 부른 주인공으로 정식 앨범 발표 전인데도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영화 ‘아가씨’의 엔딩곡인 ‘임이 오는 소리’를 불러 존재감을 확실히 알린 바 있다.

한편, 민서의 첫 드라마 OST인 ‘질투하나봐’는 금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