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하, 25일 크리스마스 콘서트서 새 정규앨범 타이틀곡 ‘Parade’ 최초 공개

기사승인 2017.12.22  14:14:41

공유
default_news_ad1

- 윤하 새 정규앨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

   
▲ ㅇ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3일 앞으로 다가온 가수 윤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7일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리스큐)’를 발표하는 윤하는 이보다 이틀 앞선 25일 저녁 서울 강남구 코엑스 홀 C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RE(리)’를 개최한다.

윤하는 이날 ‘기다리다’, ‘비밀번호 486’, ‘오늘 헤어졌어요’ 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본인의 히트곡들은 물론, 성탄절을 맞아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을 따뜻하게 감싸줄 특별한 스페셜 크리스마스 무대도 선보인다.

특히 윤하는 이번 공연에서 새 정규앨범 타이틀곡 ‘Parade(퍼레이드)’ 무대도 최초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앨범 정식 발매 전 개최되는 콘서트지만 윤하는 오랫동안 자신의 새 정규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신곡 선공개를 결정했다.

준비한 무대 외에도 윤하는 이날 관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컴백에 앞서 뜻깊은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윤하는 새 앨범 작업과 더불어 콘서트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왔다”며 “관객들의 기억에 평생 남을 만한 알찬 공연이 준비돼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5년 만에 베일을 벗는 윤하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에는 타이틀곡 ‘Parade’와 선공개곡 ‘종이비행기(HELLO)’를 포함, 다양한 색을 지닌 총 11개 트랙이 풍성하게 수록됐다.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실물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