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걸 이은혜에게 '깜짝 고백'한 로드FC 심건오, "꼭 이기겠다"

기사승인 2017.12.23  13:13:02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22일 로드FC 영건스 계체량 행사에서 로드걸 이은혜에게 깜짝 고백을 한 심건오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걸 이은혜에게 '깜짝 고백'을 해 화제가 되고 있는 로드FC 심건오(28, 김대환MMA)가 경기를 앞두고 각오를 전했다.


심건오는 23일(오늘)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샤오미 로드FC YOUNG GUNS 38'에 출전한다. 심건오의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2에서 오후 4시부터 생중계된다.

지난 11월 30일 이은혜는 개인 인터넷 방송에서 “심건오가 크리스 바넷을 이기면 사귀겠다”고 말한 바 있다. 심건오는 다음날 소셜미디어에 “이겨야 할 또 다른 이유가 생겼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 지난 22일 로드FC 영건스 계체량 행사에서 로드걸 이은혜에게 깜짝 고백을 한 심건오 / 사진: 로드FC 제공

경기 하루 전인 22일, 심건오는 계체량 행사에서 로드걸 이은혜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마음을 고백했다. 심건오는 “장난이 아니라 진심이다. 경기에서 이겨서 (은혜) 누나랑 만나고 싶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심건오는 경기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은혜) 누나 진심으로 사랑한다. 경기에서 꼭 이기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한편, 심건오의 경기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샤오미 로드FC YOUNG GUNS 3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