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장광, 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포지션·김정현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2.23  19:22:09

공유
default_news_ad1

- 신엔터 측, 23일 장광과의 계약 소식 알려

▲ 배우 장광이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신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장광이 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3일(오늘) 신엔터테인먼트 측은 “매 작품마다 내공 있는 연기력과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장광 씨와 한 가족이 됐다”고 밝혔다. 신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운영하는 종합 매니지먼트사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 이로서 장광은 포지션, 김정현, 전진기, 정민, 김병국, 이채원, 정연수, 김하림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1978년 KBS 15기 공채 성우로 데뷔한 장광은 영화 ‘신과 함께’, ‘도가니’, ‘광해, 왕이 된 남자’, MBC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SBS 드라마 ‘용팔이’, tvN 드라마 ‘갑동이’ 등에 출연하며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아우르는 명실상부 국민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E채널 ‘내 딸의 남자들 2: 아빠가 보고 있다’에 딸 장윤희와 함께 출연하여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영화와 드라마, 예능, 성우 등 모든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장광 씨와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신엔터만의 가족 같은 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2018년에도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장광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광은 금일 방송되는 tvN '화유기'를 통해 시청자를 찾는다. 극 중 장광은 재계 1위 대기업 회장으로, 극진히 손오공을 모시는 ‘막내 요괴’ 사오정 역을 맡았다. 사오정은 막대한 부를 축적하고 있지만 손오공을 위해 온갖 집안일을 하면서 마음의 행복을 느끼는 요괴다. 그간 선과 악을 넘나드는 섬뜩한 연기를 보여준 장광이 ‘막내 요괴’ 사오정 역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