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BS 가요대축제’ 측 “샤이니 태민, 안정 필요... 부득이하게 불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2.26  10:44:07

공유
default_news_ad1

- 같은 팀 멤버 떠나보낸 태민, 안정 필요하다고 판단해 ‘KBS 가요대축제’ 불참

▲ 태민이 '가요대축제'에 불참한다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SHINee(이하 샤이니) 멤버 태민이 ‘KBS 가요대축제(이하 가요대축제)’에 불참한다.


가요대축제 측은 26일(오늘) 오전 언론사에 공문을 내고 “29일(금) ‘2017 KBS 가요대축제’에는 KBS ‘더유닛’의 선배 군단으로서 황치열과 현아, 태민이 각각 개인 무대를 준비 중이었다. 하지만 샤이니의 멤버 태민은 현재 여러 가지 상황 상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판단 끝에 부득이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제작진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은 컸지만 이번 무대만큼은 마음만 함께 하려 한다. 태민의 무대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 더불어 팬분들 역시 상황을 이해해 주시리라 믿으며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故 샤이니 종현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레지던스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결국 숨을 거뒀다. 샤이니 멤버들은 상주가 되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지킨 바 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2017 KBS 가요대축제’ 제작진입니다. 오는 29일(금) 가요대축제에 참여하는 출연진 명단과 관련하여 한 가지 변경 사항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29일(금) ‘2017 KBS 가요대축제’에는 KBS ‘더유닛’의 선배 군단으로서 황치열과 현아, 태민이 각각 개인 무대를 준비 중이었습니다. 하지만 샤이니의 멤버 태민은 현재 여러 가지 상황 상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판단 끝에 부득이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진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은 컸지만 이번 무대만큼은 마음만 함께 하려 합니다. 태민의 무대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팬분들 역시 상황을 이해해 주시리라 믿으며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최선을 다해 준비한 ‘2017 KBS 가요대축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