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블락비 측 “1월 8일 리패키지 앨범으로 기습 컴백... 생애 첫 리패키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2.28  18:51:05

공유
default_news_ad1

- 블락비, 1월 깜짝 컴백 소식 알린 뒤 콘셉트 포토 공개

▲ 블락비가 1월 8일 컴백한다 ⓒ세븐시즌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Block B(이하 블락비)가 1월에 돌아온다.


28일(오늘) 오전 한 매체는 “블락비가 내년 1월 8일 기습 컴백한다. 현재 리패키지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멤버 비범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연습실로 보이는 곳을 공개해 궁금증을 남기기도 했는데, 이는 컴백을 위한 준비 모습을 포착한 것임이 확인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내고 “블락비가 오는 2018년 1월 8일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1월 8일 공개될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11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MONTAGE(몽타주)’ 리패키지 앨범이다. 블락비는 타이틀곡 ‘Shall We Dance(쉘 위 댄스)’로 국내 각종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이어 리패키지 앨범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블락비 첫 리패키지 앨범 발매라 의미가 남다르다”며 “지난 앨범인 ’몽타주’가 여러 조각의 창조적인 결과물이 합쳐져서 나온 하나의 작품이라는 뜻으로 세세한 부분까지 멤버들의 손길이 닿았다. 리패키지 앨범 ‘리몽타주’ 역시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다”라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1월 8일 ‘리몽타주’를 발매한 뒤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를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