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블락비 측 “박경, 1월 8일 발매되는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프로듀싱”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2.29  13:35:12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수의 싱글로 음악성 인정 받아온 박경, 이번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도 맡았다

▲ 블락비 박경이 새 앨범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세븐시즌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오는 Block B(이하 블락비)의 신곡은 멤버 박경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29일(오늘)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블락비가 1월 8일 새 앨범 ‘Re:MONTAGE(리몽타주)’를 발표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은 박경이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박경이 오는 1월 8일 발매되는 리패키지 앨범 ‘리몽타주’의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블락비 박경은 싱글 ‘보통연애’, ‘자격지심’, ‘오글오글’에 이어 본인의 미니앨범 ‘NOTEBOOK(노트북)’까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해오며 그 실력을 입증했다.

지난 2월 발매했던 블락비 스페셜 싱글 ‘YESTERDAY(예스터데이)’ 역시 박경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특별한 활동 없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11월 발매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에도 직접 프로듀싱한 ‘일방적이야’와 ‘이렇게’를 수록하기도 했다.

앞서 블락비는 공식 소셜 미디어에 아련하고 어두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컴백 포토를 공개한 바 있어 박경이 프로듀싱한 신곡이 어떤 분위기의 곡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경이 속한 블락비는 오는 1월 8일 리패키지 앨범 ‘리몽타주’를 발매하고 27~28일에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블락비 2018 블록버스터 “몽타주”)’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