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바이브 측 “‘압구정 4번 출구’로 여성·성형 비하하려던 것 아냐... 죄송하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1.02  13:43:51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나친 구성으로 불편함 느꼈다면 변명의 여지없이 실수고 잘못”

▲ 바이브가 콘서트 중 일어났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메이저9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Vibe(이하 바이브) 측이 최근 일어난 ‘공연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소속사 메이저9은 측은 2일(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29일 진행된 '발라드림 IV' 바이브 공연 중 ‘압구정 4번 출구’ 구성이 관객 여러분께 불쾌함과 언짢음을 드렸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시 한 번 저희 공연을 반성해보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압구정 4번 출구’ 무대는 여성을 비하하거나 성형을 비난하려는 의도가 아닌 영상과 멘트로 재미요소를 더하는 과정에서 지나친 구성으로 관객 여러분께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변명의 여지없이 저희의 실수고 잘못”이라고 사과했다.

앞서 윤민수는 지난해 12월 29일 진행된 바이브 콘서트에서 한 관객을 향해 “쌍꺼풀이 잘 됐다”, “‘압구정 4번 출구’ 전광판에 비춰줘라”, “손가락도 못생겼다” 등의 발언을 했다고 전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 미디어에 이와 같은 후기가 올라오자 소속사 측이 진화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발라드림 IV 총 5회 공연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발라드림 콘서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29일 진행된 ‘발라드림 IV’ 바이브 공연 중 ‘압구정 4번 출구’ 구성이 관객 여러분께 불쾌함과 언짢음을 드렸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시 한 번 저희 공연을 반성해보게 됩니다.

‘압구정 4번 출구’ 무대는 여성을 비하하거나 성형을 비난하려는 의도가 아닌 영상과 멘트로 재미요소를 더하는 과정에서 지나친 구성으로 관객 여러분께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변명의 여지없이 저희의 실수고 잘못입니다.

오랜 시간과 노력을 들인 공연이 이번 문제로 많은 분들께 상처를 드릴 수 있다는 사실에 부끄럽고 마음이 무거워집니다. 이번 공연이 아쉽고 불편하셨을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또한 향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불편함을 끼친 점 사과드립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