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인피니트, ‘TOP SEED’ 트랙리스트 공개... 장동우·엘·이성종 솔로곡 수록

기사승인 2018.01.03  11:33:23

공유
default_news_ad1

- 인피니트 측 “다양한 장르 수록... 웰메이드 앨범 될 것”

▲ 인피니트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INFINITE(이하 인피니트)가 꽉 찬 앨범으로 새해를 연다.


소속사 측은 3일(오늘) 0시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피니트의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톱시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 상단에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인피니트의 단체 사진이 위치해 있으며, 그 아래로 신보에 수록될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Tell Me(텔 미)’로, 인피니트 특유의 감성은 유지하면서도 기존 노래들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느낌을 주는 곡이다. 특히 미니멀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절제된 보컬이 리스너들에게 몽환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더해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곡 ‘Begin(비긴)’을 비롯해 ‘Synchronise(싱크로나이즈)’, ‘No More(노 모어)’, ‘기도(메텔의 슬픔)’, ‘왜 날’, ‘분다’, ‘I Hate(아이 헤이트)’, ‘Begin Again(비긴 어어게인)’ 등이 담겨 있으며, 장동우의 ‘TGIF’, 엘의 ‘지난 날’, 이성종의 ‘고백’까지 세 멤버의 솔로곡을 포함한 총 12개의 트랙이 ‘TOP SEED’에 빈틈없이 수록돼 ‘믿고 듣는 인피니트’의 명성을 또 한 번 입증할 계획이다.

인피니트는 특히 어반 R&B, 메탈 록, 팝발라드에 왈츠가 가미된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정규 3집 트랙 곳곳에 과감하게 녹여내는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장르 부자’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알찬 사운드를 담은 웰메이드 앨범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인피니트의 새 정규앨범 ‘TOP SEED’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멤버들은 더욱 발전한 음악 및 무대를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