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식당2’ 박서준, 첫 방송 앞두고 시청 독려 “힐링하는 시간 가지시길”

기사승인 2018.01.05  13:41:06

공유
default_news_ad1

- 박서준 소속사 콘텐츠와이, 공식 채널 통해 ‘본방사수’ 독려

▲ 박서준이 '윤식당2' 시청을 당부했다 ⓒ콘텐츠와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박서준이 ‘윤식당2’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송 시청을 당부했다.


tvN ‘윤식당2’에 신입 알바생으로 합류해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작은 마을인 가라치코에서 ‘윤식당 2호점’ 운영을 마치고 돌아온 박서준이 청량한 미소가 담긴 사진과 영상을 통해 첫 방송 시청 독려 인사를 전한 것.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훈훈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한 박서준은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 박서준이 '윤식당2' 시청을 당부했다 ⓒ콘텐츠와이

박서준은 소속사 공식 영상 채널을 통해 “2018년은 ‘윤식당2’로 여러분들께 처음 인사드리게 됐다. 게스트 출연은 몇 번 해봤지만, 본격적인 예능은 처음이라서 방송에 어떤 모습으로 보일지 너무 떨리고 긴장 된다”며 “선배님들이랑 정말 열심히 일하고 왔으니까 응원 부탁드리고,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보시면서 힐링하는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청년경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대세’ 타이틀을 입증한 박서준은 이번 ‘윤식당2’를 통해 예능에 도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입담을 뽐낸 바 있는 박서준이기에, 패기 넘치는 막내로 합류한 ‘윤식당2’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박서준이 출연하는 ‘윤식당2’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5일(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