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세운, 1월 24일 컴백... 스타쉽 첫 주자

기사승인 2018.01.09  10:51:25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사 측 “정세운,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아티스트”

▲ 정세운이 1월 24일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가수 정세운이 24일 컴백을 확정짓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서 첫 활동 스타트를 끊는다.


정세운은 지난 8일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2018.01.24. JEONG SEWOON 1ST MINI ALBUM PART2. [AFTER]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새 앨범 ‘AFTER(애프터)’의 컴백 콘텐츠 관련 일정이 상세히 담겨있다. 특히 8일부터 15일까지 재미를 더하는 ‘포토 퍼즐’이라 스케줄러에 적혀 있어 이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정세운의 첫 솔로앨범 Part.1 ‘Ever(에버)’는 공개와 동시에 차트 1위와 더불어 전곡 차트 진입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Ever’에서 자작곡부터 리드미컬, 댄스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이어 정세운은 지난 1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이 물감 널 위한거야 미대오빠’로 출연했다. 그는 산울림의 ‘청춘’, 박원의 ‘노력’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완벽하게 소화하였으나 아쉽게도 가왕전을 앞둔 2라운드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후 그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출연 계기를 전하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정세운은 침착하고 무기력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아티스트”라며 “다채로운 음악 속에서도 본인만의 확고한 세계를 만들어 가고 있는 정세운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정세운은 현재 1월 24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