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설특집 2018 아육대’ 최초 ‘볼링’ 신설... 엑소·하이라이트·워너원 출격

기사승인 2018.01.11  11:21:26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육대’ 측 “준비에 만전 기하고 있어... 특별 MC는 인피니트 성규·EXID 하니”

   
▲ '아육대'에 볼링 종목이 신설됐다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MBC ‘설특집 2018 아이돌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설특집 2018 아육대)’에서 사상 ‘볼링’ 종목을 신설했다.


지난 8일, ‘설특집 2018 아육대’는 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5일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경기들의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제작진은 “볼링 종목은 추후 비공개 녹화로 별도 진행되며, 현재 라인업을 확정짓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볼링 경기는 남녀 경기가 따로 진행된다. 엑소, 하이라이트, 워너원, 세븐틴,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스누퍼, 크나큰 등 총 8개 팀이 출전할 예정. 실제 연예인 볼링단에서 활약할 만큼 볼링 마니아로 알려진 엑소, 하이라이트 등 수준급의 볼링 실력을 가진 아이돌들이 대거 출전해 각 팀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여자 부문에 출전하는 팀은 에이핑크, 레드벨벳, 여자친구, 러블리즈, 나인뮤지스, 마마무, 위키미키, 라붐이다. MBC 측은 “국내 인기 걸그룹들의 색다른 모습과 최초 볼링 여신에 누가 등극할지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앞서 공개된 볼링 경기의 특별 MC, 인피니트 성규와 EXID 하니의 진행 또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최근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 스포츠 종목으로 떠오른 볼링인 만큼 아이돌들의 호응과 참여 경쟁이 뜨거웠다는 후문.

제작진은 “아이돌 스타들의 뛰어난 볼링 실력과 불꽃 튀는 승부욕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여기에 신설 종목의 첫 우승자가 누가 될지가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라고 밝히며 흥미진진한 승부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한편 ‘설특집 2018 아육대’의 녹화 방청 신청은 iMBC 홈페이지를 통해 11일(오늘) 낮 12시까지 가능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