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방탄소년단, 고척돔서 글로벌 팬미팅 성료... 4만 팬 열광

기사승인 2018.01.15  16:22:55

공유
default_news_ad1

- 방탄소년단 “이제까지 사랑해왔고 앞으로도... 영원히 행복하자” 소감

   
▲ 방탄소년단이 공식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네 번째 공식 글로벌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ARMY(이하 아미) 4기 팬미팅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해피 에버 애프터)’를 개최하고 전 세계 4만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개그맨 김생민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팬미팅에서 방탄소년단은 ‘아미와 방탄소년단의 행복한 기억’을 주제로 그 동안 함께 쌓아온 추억을 이야기하며 서로 한층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아미가 기억하는 방탄소년단의 최고의 무대 의상을 맞추는 코너를 진행, 스페셜 의상을 입고 런웨이를 선보인 후 ‘피 땀 눈물’, ‘I NEED U(아이 니드 유)’ 무대를 꾸며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고 아미와 함께 감정 모으기를 하며 리듬게임을 하는 등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고척돔을 찾은 팬들을 위해 여타 공연이나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곡을 22년 만에 처음으로 정식 리메이크 해 화제가 됐던 ‘Come Back Home(컴백홈)’ 무대는 물론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돋보였던 ‘Pied Piper(파이드 파이퍼)’, 그 동안 노래만 선보였던 ‘Best Of Me(베스트 오브 미)’를 안무와 함께 열창했다.

이외에도 ‘No More Dream(노 모어 드림)’, ‘MIC Drop(마이크 드롭)’, ‘고민보다 Go’, ‘DNA(디엔에이)’ 등 히트곡 무대를 통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고척돔을 가득 메운 4만 여명의 팬들은 뜨거운 함성과 응원으로 화답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은 “연말부터 지금까지 매주 고척을 오는 것 같은데 올 때 마다 느낌이 새롭다. 특히 오늘은 여러분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 가깝게 다가가서 함께 이야기하고 웃고, 점점 친구처럼 가까워지는 느낌이다. 아미를 보면 행복하고 사랑스럽고 말로 표현 못할 정도로 고맙다. 더 좋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게 정말 좋다. 이제까지 사랑해왔고 사랑하고 앞으로도 계속 사랑할 거다. 영원히 함께 행복하자“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팬미팅은 지난 12월 티켓 오픈 당시 4만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방탄소년단의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