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엘리야, JTBC ‘미스 함무라비’ 출연... 베일에 싸인 속기사 役

기사승인 2018.01.16  15:11:11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엘리야 측 “반전 캐릭터, 다양한 모습 기대 부탁드린다”

   
▲ 배우 이엘리야가 '미스 함무라비'에 출연한다 ⓒ킹콩by스타쉽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엘리야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극본 문유석,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출연을 확정지었다.


16일(오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엘리야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베일에 싸인 능력 있는 속기사 ‘이도연’ 역으로 출연한다. 이도연은 반전을 가진 캐릭터로,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엘리야가 맡은 ‘이도연’은 눈치 빠르고 능력 있는 속기사이지만 일 외에 사생활은 늘 베일에 싸여있어 나이조차 가늠할 수 없는 신비로운 인물. 또한 신선한 반전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극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미스 함무라비’는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고아라 분),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김명수 분),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한세상(성동일 분),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밀착 법정 드라마다.

‘미스 함무라비’는 동명 원작소설 작가인 문유석 판사가 직접 대본을 집필, ‘추노’, ‘도망자 플랜B’, ‘THE K2’의 곽정환 PD가 연출을 맡으며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엘리야를 비롯해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100% 사전제작으로 제작되며 오는 5월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