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진짜 색’을 찾아가는 JBJ (종합)

기사승인 2018.01.17  17:18:31

공유
default_news_ad1

- JBJ “지난 앨범보다 더 애정 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해”

▲ JBJ가 컴백을 기념해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팬들의 염원으로 탄생한 ‘정말 바람직한 조합’ JBJ(제이비제이)의 새 앨범이 바로 오늘 베일을 벗는다. 팬들의 염원을 더 이어갈 수 있을까.


17일(오늘)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JBJ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김일중이 맡았다. 이날 JBJ는 서브곡 ‘매일’을 비롯해 타이틀곡 ‘꽃이야’ 뮤직비디오 및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JBJ는 금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꽃이야’를 포함한 ‘TRUE COLORS(트루 컬러즈)’의 전곡을 공개하고,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TRUE COLORS’는 ‘진짜, 진실’이란 사전적 의미처럼 JBJ 멤버들의 ‘진정한 색채’가 녹아든 음악으로 팀의 진면목을 입증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특히 JBJ는 데뷔 이후 공연, 팬미팅 등 쏟아지는 스케줄 속에서도 의욕적으로 앨범 준비에 정성을 쏟으며 이번 컴백을 준비해왔다는 후문. 김상균, 권현빈이 타이틀곡 ‘꽃이야’를 비롯한 전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리더 노태현이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하는 등 앨범 전반에 JBJ 멤버들의 손때가 묻었다.

▲ JBJ 앨범 아트 ⓒ페이브엔터테인먼트

무대를 마친 뒤 노태현은 “‘Fantasy(판타지)’ 활동 이후 해외 팬분들을 만나러 다녔다. 국내 활동도 열심히 했다. ‘꽃이야’ 앨범도 준비도 했다. 감사하게도 바쁘게 지냈다”고 근황을 지냈다. 타카다 켄타는 “팬분들을 만나면서 힘을 얻었다”고, 김상균은 “2만 관객을 동원해서 깜짝 놀랐다.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더 커진 것 같다”고 전했다.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한 것과 관련해 김동한은 “1집이 저희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이번 ‘꽃이야’ 활동에 대해 부담감도 생긴다. 하지만 더 예쁘고 나아진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노력했다”고 각오를 다졌다. 권현빈은 “2집 가수가 돼 뿌듯하다.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할 예정이다”라며 웃었다.

질의응답 시간, JBJ에게 가장 궁금하고 또 중요한 질문이 나왔다. 바로 계약 연장. JBJ는 원래대로라면 올해 4월 정도에 계약이 만료된다. 각자의 소속사가 다 다른 프로젝트 그룹이기 때문이다. 이에 권현빈은 “회사와 좋은 방향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저희가 좋은 방향으로 이야기해 JBJ가 결성됐듯 내부적으로 이야기를 잘 하고 있다”고 답했고, 타카다 켄타는 “멤버들끼리 이야기를 자주한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JBJ를 계속 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 JBJ가 컴백을 기념해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

JBJ 측은 “‘꽃이야’의 주요키워드는 바로 ‘반전’”이라며 “데뷔곡 ‘Fantasy’와 상반되는 밝고 사랑스런 사운드지만, 가사와 퍼포먼스 등을 통해 JBJ의 섹시한 면모 또한 드러날 예정”이라 밝혔다. 이어서 “멤버 각자의 컬러가 하나로 조화되는 과정을 그린 곡인만큼 한 뼘 성장한 JBJ의 완벽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미디어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JBJ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금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TRUE COLORS’, ‘On My Mind(온 마이 마인드)’, ‘Moonlight(문라이트)’, ‘Wonderful day(원더풀 데이)’, ‘매일’ 등이 수록됐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