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구구단, 31일 완전체 컴백 시동... 이번 콘셉트는 ‘장화 신은 고양이’

기사승인 2018.01.18  14:16:32

공유
default_news_ad1

- 타이틀곡 ‘The Boots’ 최종 확정

   
▲ 구구단이 '장화 신은 고양이' 콘셉트로 돌아온다 ⓒ젤리피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젤리피쉬 소속 걸그룹 구구단(gugudan)이 오는 1월 31일 ‘The Boots(더 부츠)’로 돌아온다.


구구단은 18일(오늘) 오전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9인 완전체 컴백 소식을 알렸다. 멤버 소이가 이번 앨범부터 합류해 9인의 완전체로 돌아온 것.

구구단은 이미지를 통해 앨범명, 타이틀곡 제목, 발매 일시를 동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두 번째 싱글은 ‘Act.4 Cait Sith(캐트시)’로, 이는 유럽 전설 속의 고양이 요정을 뜻한다. 이 요정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진 프랑스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를 구구단이 재해석한다. ‘장화 신은 고양이’는 고양이의 활약으로 인해 주인이 성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구구단은 장화 신은 고양이가 되어 대중들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콘셉트다.

앞서 구구단은 동화, 명화, 영화 등 장르의 구분 없이 개성 강한 색깔로 작품을 재해석하며 매 앨범마다 화제를 모은 그룹이기에 이번 변신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은 ‘The Boots’로 확정됐다. ‘Wonderland(원더랜드)’, ‘나 같은 애’ ‘Chococo(초코코)’에 이어 ‘The Boots’로 나서는 구구단이 대중에게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완전체로 컴백을 준비 중인 구구단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을 공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