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수란, tvN ‘화유기’ OST 참여... 오연서 메인 테마곡 ‘뒷모습’ 발매

기사승인 2018.01.19  15:19:45

공유
default_news_ad1

- tvN ‘화유기’ OST Part 4 ‘뒷모습’ 20일 오후 6시 공개

   
▲ '화유기' 오연서 테마곡을 가수 수란이 부른다 ⓒCJ E&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대세 아티스트’ 수란이 tvN 화제작 ‘화유기’ OST에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병수, 김정현) 측은 수란이 부른 OST Part 4 ‘뒷모습’을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뒷모습’은 극중 삼장 진선미(오연서 분)의 테마곡으로, 늘 자신의 곁을 떠나가는 사람들을 보며 혼자 남는 외로움에 익숙해졌지만 한편으로는 상처받을까 두려운 한 여자의 속마음을 가사에 진솔하게 녹여냈다.

이번 곡은 수지의 ‘행복한 척’을 작곡한 아르마딜로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란 측은 “수란의 독보적인 음색과 매력적인 보컬 속에 묻어나는 수란 특유의 애잔한 감성이 시청자는 물론 리스너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라고 전했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귀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 낭만 퇴마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한편, 수란이 부른 OST Part 4 ‘뒷모습’은 내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