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샤이니 측 “故 종현 유작 앨범 23일 발매... 수익금은 재단 설립”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1.20  01:13:44

공유
default_news_ad1

- 샤이니 종현이 생전 준비했던 앨범 오는 23일 음원 공개

▲ 故 종현의 유작 앨범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작년 세상을 떠난 보이그룹 SHINee(이하 샤이니) 멤버 故 종현의 유작이 공개된다.


지난 19일 오후 샤이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이하 SM)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에 “종현과 종현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앨범 발매 소식에 대해 말씀드린다”며 종현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SM 측은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한다”면서 “종현의 앨범명은 ‘Poet│Artist(포에트|아티스트)’로, 오는 1월 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24일엔 음반으로 발매된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수익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단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종현은 2017년 12월 18일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가 속한 샤이니는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 후 ‘Lucifer(루시퍼)’, ‘Ring Ding Dong(링딩동)’, ‘Dream Girl(드림 걸)’, ‘산소 같은 너’ 등 여러 히트곡을 내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 故 종현의 유작 앨범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인스타그램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종현과 종현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앨범 발매 소식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합니다.

종현의 앨범명은 Poet│Artist로, 오는 1월 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 공개 및 24일 음반 발매되며, 앨범과 함께 준비한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동시에 공개됩니다.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앨범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되어,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단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