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디에이드, 21일 ‘겨울소나기’ 발매... 안다은의 가슴 시린 보컬 담겼다

기사승인 2018.01.21  19:03:55

공유
default_news_ad1

- 안다은 “따뜻하고 화려한 겨울 속 누군가는 소외 받을 거란 생각에서 탄생한 곡”

   
▲ '겨울소나기' 재킷 이미지 ⓒ에이드뮤직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디에이드(前 어쿠스틱콜라보)의 겨울 앨범이 발매됐다.


디에이드의 소속사 에이드뮤직 측은 “21일(오늘) 오후 6시 디에이드의 ‘겨울소나기’가 발매됐다”고 밝혔다. ‘겨울소나기’는 추운 겨울, 가슴 시린 이들을 위한 위로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2016년 4월, 어쿠스틱콜라보의 마지막 앨범이었던 ‘나에게 너무 슬픈, 봄사랑’ 의 타이틀곡 ‘제발’ 이후 1년 9개월 만에 나온 보컬 멤버 안다은의 곡이다.

안다은과 김규년 두 멤버로 구성된 디에이드는 어쿠스틱콜라보 시절부터 끊임없이 음악적 고민을 거듭해왔다. 이번에는 초심으로 돌아가 기타 한 대와 목소리 하나로 깊은 감성을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보였고, 그 뜻이 잘 반영된 이번 ‘겨울소나기’는 김규년의 쓸쓸한 기타 소리에 절제되면서도 가슴 시린 안다은의 보컬이 잘 느껴진다.

안다은은 소속사를 통해 “누구에게나 봄이 행복하지는 않을 거란 생각으로 ‘제발’을 만들었었는데, 이번 ‘겨울소나기’도 그런 생각에서 탄생한 곡”이라며 “따뜻하고 화려한 겨울 분위기 속에서도 누군가는 소외 받고 더 외로운 사람들이 있지 않나. 그런 생각들을 노래로 녹여봤다”고 설명했다.

한편, ‘겨울소나기’는 금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