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2PM 준호, 일본 첫 겨울 솔로 투어 성공적 시작... 삿포로 홀렸다

기사승인 2018.01.22  17:43:08

공유
default_news_ad1

- 준호, 25일 생일 맞아 일본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 + 전국 투어 진행

▲ 준호가 겨울 솔로 투어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JYP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2PM 준호가 삿포로를 시작으로 일본에서 첫 겨울 솔로 투어의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22일(오늘) JYP엔터테인먼트는 “준호가 지난 20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첫 겨울 솔로 투어 ‘JUNHO (From 2PM) Winter Special Tour 冬の少年’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일본서 매 여름 솔로앨범 발매와 투어를 진행하며 ‘이나츠(이여름)’라는 별명을 갖게 된 준호의 겨울 컴백 투어는 최초라는 점에서 그만큼 큰 기대를 불러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투어는 준호가 세트리스트는 물론 무대, 조명, 미술 소품 등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직접 프로듀싱했다고 알려져 더욱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준호는 올블랙 의상으로 첫 등장, 포근한 겨울 소년 콘셉트를 예상한 관객에게 반전을 선사하며 오프닝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공연 중반에는 준호만의 매력이 빚어내는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삿포로를 시작으로 첫 겨울 솔로 투어의 막을 연 준호는 25~26일 후쿠오카, 28~29일 오사카, 2월 17~18일 나고야 그리고 23~24일 ‘일본 공연의 성지’ 부도칸을 끝으로 총 5개 도시 9회 공연을 마무리한다.

투어 진행과 함께 준호는 이달 25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일본서는 미니 6집 ‘Winter Sleep(윈터 슬립)’, 한국서는 디지털싱글 ‘겨울잠’을 동시 공개하며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안긴다.

한편, 준호는 현재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를 통해 섬세한 표현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