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류현진♥배지현, 동반 출국... “Going to LA~~”

기사승인 2018.01.25  16:54:08

공유
default_news_ad1
▲ 함께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 류현진, 배지현 부부 / 사진: 류현진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류현진, 배지현 부부가 미국행 비행기에 올랐다.


류현진은 25일 자신의 공식 소셜미디어에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Going to LA~~"라는 짤막한 글을 게재했다.

류현진, 배지현 부부의 열애 소식은 지난 9월 중순에 알려졌다. 두 사람은 공통분모인 야구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갔고, 지난 5일 서울 신라호텔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2006년 한화이글스에 입단한 류현진은 한국프로야구 통산 98승, 2006년 신인왕과 MVP,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등을 비롯해 수많은 기록을 달성했다. 2013년에는 미국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에 입단했다.

‘야구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은 배지현은 SBS스포츠에서 데뷔해 지난 2014년부터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한편, 류현진은 LA에 도착한 뒤 애리조나로 이동해 LA 다저스 스프링 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