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레인즈 김성리 “업계서 찾는 비결? ‘감성’ 덕분 아닐까”③ (인터뷰)

기사승인 2018.01.28  14:42:35

공유
default_news_ad1

- “데뷔 후 많은 OST 작업 참여... 앞으로도 찾아주신다면 몸 바쳐 부를 것”

▲ 레인즈 김성리 ⓒ프로젝트 레인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RAINZ(이하 레인즈)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김성리가 자신의 무기로 ‘감성’을 꼽았다.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의 한 현장에서 베프리포트와 만난 레인즈의 김성리는 자신의 별명인 ‘감성리(김성리+감성)’를 언급했다. 데뷔 후 ‘품위있는 그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등 드라마 OST에 여러 번 참여한 비결이 있느냐는 질문에 대한 답이었다.

“솔직히 비결을 잘 모르겠다”며 웃은 그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에서 감성적인 보컬을 들려드린 바 있다. ‘멜로 장면에서 어떤 목소리를 쓰지?’라고 고민하시던 관계자 분들이 ‘감성리’를 떠올리신 게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상 저희 대표님이 힘을 써주셨다. OST 작업에 참여하게 돼 뜻깊은 경험을 여러 번 할 수 있었다. 업계서 절 찾아주신다면 몸 바쳐 부를 각오가 되어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리가 속한 레인즈는 ‘프듀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보이그룹이다. 김성리를 비롯해 주원탁, 장대현,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홍은기 등 총 일곱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셰이크 유 업)’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