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권상우, 마성의 옴므파탈

기사승인 2018.01.29  10:56:29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권상우, ‘바자’ 2월호 화보 공개

▲ 배우 권상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바자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배우 권상우가 자연스러운 멋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매거진 ‘바자’ 2월 화보에는 권상우의 세월과 경력으로 다져진 여유로움과 김영준 작가가 포착한 그의 한층 짙어진 남성미까지 모두 담겨있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한층 더 성숙해지는 그의 매력이 녹아들어 있는 그윽한 눈빛에선 깊어진 감성과 옴므파탈을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밤늦은 시간 골목길을 서성이며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굵직한 분위기를 뿜어내다가도 부드러운 미소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소년스러움을 뽐내기도 했다.

▲ 배우 권상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바자

화보 촬영과 같이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배우로서의 소신과 목표를 드러냈다. 대중에게 친숙한 배우가 되고 싶다는 그는 “내가 가진 능력 안에서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역할을 하려고 노력한다. 나만의 장점을 살려서 나에게 잘 맞는 작품을 성공시키는 게 매 순간의 목표”라고 밝혔다.

더불어 ‘추리의 여왕’의 하완승 캐릭터가 매우 잘 맞는 옷이라는 호평에 권상우는 “하완승 캐릭터의 70프로는 평상시의 나라고 생각하면 된다. 너무 잘나기만 한 캐릭터는 매력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캐릭터에 애착이 있다”며 “최강희 씨랑 워낙 재미있게 촬영했기 때문에 시즌2는 더 사랑받지 않을까 싶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 배우 권상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바자

한편, 권상우는 오는 2월 28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