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세르히오 아구에로 부상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5.11.09  18:23:35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스톤빌라와 충격의 무승부, 팀 끌어올리기 위해 복귀 준비 중인 세르히오 아구에로

[베프리포트=최진수 기자] 영국 매체인 익스프레스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7경기를 결장한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A매치 휴식기 이후 리버풀과의 홈경기에서 복귀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일요일(8일),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맨시티는 초반부터 공격수인 윌프레드 보니를 햄스트링 부상으로 잃어야만 했다. 그의 부재 속에서 팀은 무득점 무승부를 거두었다. 새로 부임한 레미 가르드가 이끄는 아스톤 빌라는 무승부를 기록해 리그 7연패의 수렁에서 벗어났다.

경기 과정에서 맨시티는 라힘 스털링과 케빈 데브라이너가 후반전 각각 기회를 살리지 못했고, 페르난두 역시 추가 시간에 골대를 맞추면서 득점에 실패했다. 결국 맨시티는 60경기 만에 무득점 무승부로 경기를 끝내야만 했다.


경기 후 페예그리니 감독은 인터뷰에서 “나는 세르히오 아구에로, 다비드 실바, 사미르 나스리 그리고 파블로 사발레타가 물리치료사와 협력하여 다음주 월요일 스쿼드에 합류할 수 있길 희망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번 주 아구에로의 회복 양상을 지켜보겠지만 A매치 휴식기 이후 그의 몸상태가 더 나아질 것이라고 본다. A매치가 시기 적절할 때 찾아 온 것인지에 대해서는 미지수이지만 최소한 핵심 선수들이 회복할 시간을 벌었다”고 밝혔다.

또한 페에그리니 감독은 “경기 결과에 대해서는 짜증났지만 팀에 대한 불만은 없다. 우리는 90분 동안 좋은 경기를 펼쳤다. 아스톤 빌라는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슈팅을 기록하지 못했지만 우리는 3-4번의 찬스에서 운이 나빴다”라며 경기 결과에 대한 불만도 토로했다.

추가적으로 그는 “우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골을 넣기 위해 노력했지만 실패했다. 이런 상황은 축구에서 가끔 발생한다. 모든 팀들에게 이런 날이 있다”고 경기에 대한 소감도 밝혔다.

<사진1> 출처: 맨시티 공식 페이스북 캡쳐

최진수 기자 jinyel9494@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