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첼시 쿠르투아, “내 마음은 마드리드에 있어”

기사승인 2018.02.07  16:35:45

공유
default_news_ad1
▲ 티보 쿠르투아 / 사진: 첼시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최근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의 구애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첼시의 티보 쿠르투아가 이적설에 관한 소회를 전했다.


7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쿠르투아가 벨기에 언론과 가진 인터뷰를 인용해 “쿠르투아의 마음은 마드리드에 있다”고 보도했다.

현 소속팀인 첼시와 2019년 계약이 만료되는 쿠르투아는 현재 첼시 측과 재계약을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지만, 쿠르투아는 아내와 두 아이가 살고 있는 마드리드로 돌아가고 싶다는 의사를 표했다.

쿠르투아는 “내 어린 딸과 매일 화상으로 대화를 나눈다. 아들은 너무 어려 의사소통하기 어렵다. 기회가 온다면 가족이 있는 마드리드로 돌아가고 싶다. 나의 마음은 마드리드에 있다”고 밝혔다.

과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활약한 바 있는 쿠르투아는 “레알 마드리드가 정말로 나를 원한다면 첼시와 접촉해야 한다. 그러나 그러한 움직임은 없다. 확실히 나는 언젠가 마드리드로 돌아갈 것이다. 나는 마드리드라는 도시를 사랑한다. 과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아름다운 3년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쿠르투아는 첼시와의 재계약과 관련해 “첼시 측과 2월 안에 다시 만나기로 합의했다.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계약을 연장할 것이다. 나는 첼시와 2019년까지 계약이 되어 있고, 이곳에서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첼시는 리그에서 2연패 수렁에 빠지며 힘겨운 톱4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경질설까지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쿠르투아의 차기 행보에 첼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