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BS, 평창올림픽 주요종목 UHD 생중계

기사승인 2018.02.08  16:18:3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SBS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SBS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UHD로 생중계한다.


SBS는 이번 평창올림픽의 개, 폐막식을 포함한 피겨스케이팅,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등 주요 종목을 UHD로 제작해 방송한다.

SBS는 오는 9일 펼쳐질 개막식을 UHD 초고화질 화면을 통해 시청자에게 현장의 생동감을 전할 예정이다.

평창올림픽을 지상파 UHD 방송으로 직접 시청하는 방법 외에 UHD 중계를 만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SBS는 평창올림픽 기간 중 UHD로 제작되는 주요 경기의 다시보기(UHD VOD)와 하이라이트를 'TIVIVA 2.0'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

'TIVIVIA 2.0'은 지상파 방송 3사가 공동으로 준비한 UHD 서비스로 이번 2.0 업그레이드를 통해 ‘2018 평창올림픽 특별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특별관에서는 올림픽 경기 영상뿐만 아니라 전체 경기 일정과 메달 순위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역대 동계 올림픽의 주요 스타들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영상도 ‘하나의 순간’ 코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BS는 주요 경기 외에도 중계되지 않는 올림픽의 모든 종목 경기 영상을 국제올림픽위원회(IOC)로부터 직접 받아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SBS 홈페이지 또는 TIVIV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