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승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그리고 봄’ 20초 만에 전석 매진

기사승인 2018.02.09  13:44:43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승환, 선공개곡 ‘눈사람’ 차트 1위에 이어 단독 콘서트 초고속 매진으로 대세 입증

▲ 가수 정승환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전석을 매진시켰다 ⓒ안테나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정승환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그리고 봄’이 티켓 예매 시작 20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정승환은 지난 8일 판매를 시작한 콘서트 티켓을 불과 20초 만에 매진시켰다. 6일에 공개한 선공개곡 ‘눈사람’으로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한 데 이어 공연까지 초대박 행진을 예고한 것.

이에 소속사 안테나측은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기념으로 열리는 콘서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좋은 음반과 공연으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정승환은 첫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 봄’과 동명 타이틀의 첫 단독 콘서트를 오는 3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앨범 구성 초기 단계부터 이번 단독 콘서트의 세트리스트를 염두에 두고 다양한 감성이 녹아 있는 트랙들을 공들여 작업해 온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첫 선을 보이게 된 정승환의 ‘그리고 봄’에는 ‘어벤져스급’ 뮤지션들이 참여해 화제다. 메인 프로듀서이자 안테나의 수장인 유희열을 시작으로 루시드폴, 이규호, 1601, 노리플라이 권순관, 권영찬, 디어클라우드, 박새별, 존박, 홍소진, 적재, 멜로망스 정동환, 이진아까지 초호화 뮤지션들과 협업하였고, 정승환도 작사와 작곡에 두루 참여했다.

선공개곡 ‘눈사람’으로 감성 보컬리스트 및 음원강자의 입지를 공고히 한 정승환은 생애 첫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일 라이브 넘버들의 완성도를 위해 합주에 돌입, 앨범 준비 막바지와 콘서트 연습을 병행하고 있다. 정승환은 오는 19일 신보 ‘그리고 봄’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