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종영... 유닛B 1위 유키스 준·유닛G 1위 소나무 의진

기사승인 2018.02.11  16:02:12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8일 밤 11시 20분 ‘더유닛’ 비하인드 스토리 방송

▲ '더유닛' 최종 18인이 결정됐다 ⓒKBS '더유닛'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하 더유닛)’의 최종 멤버 18명이 탄생했다.


지난 10일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최고의 유닛B 9명, 유닛G 9명이 결정됐다. 126명의 참가자들은 지난해 10월 긴 도전의 시작을 알린 ‘My Turn(마이 턴)’ 뮤직비디오 미션을 지나 리스타트 미션, 셀프 프로듀싱 미션, 음원 발매 미션, 그리고 신곡 파이널 무대 미션까지 수많은 과정을 통해 한 단계씩 성장해왔다.

▲ 유닛B ⓒKBS '더유닛'

지난 4차 사전 온라인 투표와 생방송 당일 문자 투표 결과를 합산해 결정된 영광의 주인공들은 유키스 준, 의진, 고호정, 필독, 마르코, 지한솔, 대원, 기중, 찬으로 이뤄진 유닛B 9명, 소나무 의진, 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 이수지로 구성된 유닛G 9명이다.

이날 8위부터 시작된 최종 순위 발표식은 1, 2위를 지나 마지막 9위 호명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 유닛G ⓒKBS '더유닛'

‘더유닛’ 측은 “간절했던 마음으로 도전을 시작한 이들은 약 5개월 동안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노력하며 달려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며 “그토록 원했던 기회를 얻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18명의 유닛B와 유닛G 멤버들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고 자평했다.


한편, 오는 18일 밤 11시 20분에는 ‘더유닛’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으며 24일에는 ‘더유닛 스페셜 쇼’가 방송될 예정이다. ‘더유닛 스페셜 쇼’에서는 최종 유닛B와 유닛G 그룹의 팀명 공모 결과가 발표되며 11일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결과 (순위대로)
유닛B 준(유키스)-의진(빅플로)-고호정(핫샷)-필독(빅스타)-마르코-지한솔(뉴키드)-대원(매드타운)-기중(아이엠)-찬(에이스)
유닛G 의진(소나무)-예빈(다이아)-앤씨아-윤조(헬로비너스)-이현주-양지원(스피카)-우희(달샤벳)-지엔(라붐)-이수지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