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BS, 평창올림픽 아이스하키 여자 단일팀 2차전 단독 생중계

기사승인 2018.02.12  15:07:5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KBS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아이스하키 여자 단일팀 2차전을 생중계한다.


KBS는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평창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 코리아팀과 스웨덴의 2차전을 단독 생중계할 예정이다.

KBS 김현태 캐스터와 중계를 맡게 된 송동환 해설위원은 한국 아이스하키 역사상 가장 뛰어난 공격수로 평가받으며 ‘코리안 로켓’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송 위원은 “최근까지 선수 생활을 한 만큼 누구보다 링크에서 펼쳐지는 경기의 생동감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여자 코리아팀 감독인 세라 머리의 부친이자 명예의전당에 헌액된 캐나다 하키 전설인 앤디 머리로부터 하키 연수를 받으며 자연스럽게 딸인 세라 머리와도 친분을 쌓아 지금도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라고 귀띔했다.

김현태 아나운서는 “어린 시절부터 유한철배와 NHL을 보며 잠시 아이스하키 선수의 꿈도 가졌었는데, 이번에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올림픽 아이스하키 중계를 맡게 영광이다. 2006년 토리노와 2014 소치 아이스하키 결승전 현장 중계의 경험을 살려 아이스링크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코리아팀과 스웨덴의 2차전은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KBS 2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