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현상x슬옹, 러브송으로 뭉쳤다… '뭔가 될 것 같은 날' 예고

기사승인 2016.02.05  11:12:27

공유
default_news_ad1

- 감성 싱어송라이터 윤현상, 슬옹과 男男 콜라보 깜짝 발표…’뭔가 될 것 같은 날’ 출시 예고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싱어송라이터 윤현상과 가수 겸 배우 슬옹이 만났다.


4일 자정(5일 0시) 윤현상과 슬옹의 공식 SNS를 통해 "슬옹X윤현상 '뭔가 될 것 같은 날', 2016. 02. 16. 12PM Release"라는 깜짝 고백이 공개돼 팬들의 많은 관심을 얻었다.

윤현상과 슬옹의 첫 콜라보레이션 곡 '뭔가 될 것 같은 날'은 사랑하는 여자에게 보내는 두 남자의 두 가지 매력을 담은 달콤한 러브송으로, 대한민국 대표 꿀 보이스 윤현상과 슬옹의 이색 조합만으로도 벌써부터 여심을 사로잡을 것을 예감케 한다.

윤현상과 슬옹은 그 동안 아이유, 에이핑크 윤보미, AOA 지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어 두 사람이 보여줄 '남남케미' 역시 큰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윤현상은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 '잊는다는 게', ‘밥 한 끼 해요’ 등으로 자신만의 감성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쌓아온 싱어송라이터로 이번 콜라보를 통해서는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추운 겨울을 녹여줄 두 남자의 달콤한 러브송 '뭔가 될 것 같은 날'은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로엔 트리 제공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