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승환 “아이유와 ‘눈사람’ 작업하며 대단하다는 생각 들었다”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02.19  11:21:01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승환, 지난 6일 아이유 작사·김제휘 작곡 ‘눈사람’ 선공개 후 차트 석권

▲ 가수 정승환이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안테나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정승환이 선배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9일(오늘)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안테나 소속 가수 정승환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생애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정승환은 지난 6일 아이유가 작사한 ‘눈사람’을 선공개해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정승환은 “아이유 선배님이 흔쾌히 도움을 주셨다. 너무 감사했다. 되게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에 함께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문자로 세세히 디렉팅을 해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다”며 “되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타는 아무나 되는 게 아니구나… 꼼꼼하시고 체력도 대단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녹음이 끝나고 들어보신 뒤 너무 잘 불러줬다고 고맙다고 하셨다. 제 다른 노래도 찾아보면서 감상 중이라고 하셨다”면서 “좋은 노랫말로 노래할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 아티스트로는 물론이고 작사가로서 정말 좋아하는 분이다. 너무 감사하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정승환은 금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 봄’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비가 온다’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신보에는 메인 프로듀서인 유희열을 시작으로 루시드폴, 이규호, 1601, 노리플라이 권순관, 권영찬, 디어클라우드, 박새별, 아이유, 김제휘, 존박, 홍소진, 적재, 멜로망스 정동환, 이진아 등이 참여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