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마마무, 3월 7일 새 미니앨범 발매... 9개월 만의 컴백

기사승인 2018.02.20  10:33:13

공유
default_news_ad1

- 마마무, 2018년 활동 본격 포문... 연속 히트 달성할까

▲ 마마무가 3월 7일 컴백한다 ⓒRBW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MAMAMOO(이하 마마무)가 3월 7일 컴백을 확정했다.


RBW 소속 그룹 마마무는 20일(오늘) 오전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마마무의 고혹적인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마무는 빛과 신체만으로 다양한 실루엣을 통해 아름다운 그림자 아트를 완성해냈다.

마마무는 2017년 6월에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 이후 9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 1월, 2018년 활동의 첫 밑그림을 그린 오프닝 싱글 ‘칠해줘’를 통해 옐로우, 화이트, 블루, 레드의 다채로운 마마무의 네 가지 컬러를 공개하며 2018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새 미니앨범은 마마무가 그려 나갈 2018년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을 최조조에 이른 상황이다.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Piano Man(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Decalcomanie(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칠해줘’까지 연속 히트를 달성한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해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한편, 마마무는 3월 7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