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맨유, 평창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에 축전

기사승인 2018.02.20  13:23:48

공유
default_news_ad1
▲ 윤성빈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보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사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페이스북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서 금메달을 따낸 윤성빈에게 축전을 보냈다.


19일 맨유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축하합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스켈레톤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윤성빈 선수! 윤성빈 선수가 그간 흘린 땀과 눈물이 값진 결실로 이어졌네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이기에 더욱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올림픽대회에서 보여준 멋진 금빛 질주가 앞으로도 이어지길 모든 맨유 팬들과 함께 기원하며, 언젠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만날 수 있길 빕니다! 축하해요 윤성빈 선수!”라고 덧붙였다.

맨유의 축전에 윤성빈은 “황유”라는 댓글을 달며 화답했다. ‘황유’는 ‘황제 맨유’를 뜻하는 맨유 팬들의 은어이다.

맨유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윤성빈은 최근 한 언론과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맨유를 향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지난 16일 강원도 평창 올림픽 슬라이딩센터에서 펼쳐진 남자 스켈레톤 경기서 1~4차 합계 3분20초55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