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피겨 최다빈, 평창올림픽 마친 소감 전해… “꿈의 무대에서 후회 없는 연기했다”

기사승인 2018.02.24  16:36:26

공유
default_news_ad1
▲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마친 소감을 전한 최다빈 / 사진: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피겨스케이팅 최다빈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24일 최다빈은 자신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안녕하세요. 피겨 국가대표 선수 최다빈입니다”라고 운을 뗀 뒤 “꿈의 무대인 올림픽 무대에서 후회 없는 연기를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림픽을 준비하면서 모친상 등 큰 시련을 겪은 최다빈은 “이번 시즌은 저에게 너무 힘든 시즌이었는데 제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게 도와준 우리 가족(특히 우리 언니), 코치 선생님, 든든한 팀 코리아, 언제나 저를 믿고 기다려준 엄마, 그리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최다빈은 평창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부문에 참가해 총점 199.26점으로 종합 7위에 오르며 김연아 이후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