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3월 12일 컴백’ 에이프릴, 새 앨범 ‘The Blue’ 프로모션 일정 공개

기사승인 2018.02.27  15:17:11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사 측 “이번 신보, 팬들에게 행복을 전해주고 싶다는 마음 담겨 있다”

▲ 에이프릴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프로모션 이미지를 공개했다 ⓒDSP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DSP미디어 소속 걸그룹 April(이하 에이프릴)이 오는 3월 1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Blue(더 블루)’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다채로운 콘텐츠로 가득한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7일(오늘) 0시 에이프릴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새 앨범 ‘The Blue’의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에이프릴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Top note(톱 노트)’, ‘Heart note(하트 노트)’, ‘Base note(베이스 노트)’ 세 파트로 나뉘어 공개되는 일정에는 트랙 리스트를 비롯해 캠페인 포토, 앨범 패키지 티저, 리릭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겨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새 앨범에는 팬들에게 행복을 전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담겨있다”면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