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배드민턴 대표팀, 독일·전영 오픈 참가… 손완호·성지현 단식 출격

기사승인 2018.02.28  11:36:54

공유
default_news_ad1
▲ 독일, 전영오픈 단식에 출전하는 손완호(좌)와 성지현 / 사진: 대한배드민턴협회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대한민국 배드민턴 대표팀이 독일, 전영오픈에 참가한다.


28일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오는 3월 6일부터 18일까지 계속되는 독일, 전영오픈에 선수단 28명(임원 8)을 파견한다"고 보도했다.

오는 3월 6일부터 11일까지 독일 뮬헤임에서 펼쳐지는 '2018 독일오픈'과 14일부터 18일까지 영국 버밍엄서 열리는 '2018 전영오픈'에 총 20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남자단식에는 손완호(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전혁진(요넥스), 이동근(MG새마을금고)이 참가하며, 여자단식 엔트리는 성지현(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이장미(MG새마을금고), 김효민(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이 꾸렸다.

남자복식은 정의석/김덕영(이상 MG새마을금고), 서승재(원광대)/김원호(삼성전기)가, 여자복식은 이소희(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신승찬(삼성전기), 장예나(김천시청)/김혜린(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정경은(김천시청)/채유정(삼성전기), 김소영(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공희용(전북은행)이 책임진다. 혼합복식에는 서승재/김하나, 최솔규(요넥스)/채유정이 출전한다.

한편, 대표팀은 지난해 열린 전영오픈서 장예나/이소희가 여자복식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여자단식에 출전한 성지현이 3위, 정경은/신승찬이 여자복식 3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